본문 바로가기
일상

[요리] 가성비 좋은 부대찌개 곰곰부대찌개로 먹어볼까?

by 찐열심 2020. 5. 20.
봄비가 내리고 나서 부대찌개가 떙기는 오후입니다. 부대찌개는 누구나 만들수는 있지만 또 잘만든 부대찌개는 한번 먹어보면 티가 나죠. 쿠판에서 상품평이 좋아서 선택한 ‘곰곰부대찌개’를 소개 합니다. 이미 쿠팡 부대찌개로 입소문이 많이 나 있네요. 가격은 2개들이로 12600원정도이고 벌써 6500개의 리뷰가 함께하네요.
저는 쿠팡파트너스도 아니고 전무 리뷰어도 아니기때누에 솔직히 제가 먹고듣고쓰고이용하는 상품들만 간단히 리뷰 하고 있어서, 전문적이지는 않지만 솔직한후기를 쓰려고 노력 중입니다.

곰곰부대찌개, GOMGOM이란 브랜드는 쿠팡의 PB브랜드라서 믿고 먹는다라는 느낌은 없고 가성비라는 느낌으로 접근하면 좋을것 같아요. 냉동상태로 배송되기 떄문에 맹동실에서 보관하고 먹을떄 10~15정도 잠깐 먼저꺼내서 놀인 것을 냄비에 끓여서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곰곰부대찌개에 놀란것은 당면”의 양인데요 굉장히 많은량의 당면이 햄과 소새지 썰은것과 들어있어요. 팔팔끓여서
쌀바에 곰곰부대찌개와 함께먹으면 맛있어요. 유수는 사골베이스 인것 같습니다. 깊고 진한 맛은 오바이고 딱 라면 사골곰탕에 부대찌개를 만든 맛이 나는데, 적당량의 조미료 덕분인지 밥이 땡기는 맛입니다. 늘 이런 고기류가 들은 찌개는 냄새가 나지 않을까 걱정인데, 그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햄이나 기타 잡내는 나지 않고 컵라면 스러운 맛으로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곰곰부대찌개는 맛있게 잘 먹었어요.